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GS 프레시, 신박한 아이디어 상품 깡통조개찜·해물찜 출시

GS fresh(프레시), 캠핑에서부터 집들이까지 간편하게 즐기는 깡통찜 출시
별도의 재료 손질이나 추가적인 작업 없이 깡통에 물만 부으면 15분 만에 완성되는 상품
나들이 등 외부 활동과 집들이 등 모임에 활용할 수 있는 신박한 상품으로 인기 예상

2019-03-19 09:23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 fresh 깡통조개찜, 깡통해물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9일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가 조개찜과 해물탕을 재료 손질 없이, 용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박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송된 캔 상품에 물을 붓고 바로 불 위에 올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깡통조개찜, 깡통해물찜 상품으로 이동이 간편하고 직화 조리까지 가능하다. GS리테일은 캔에 해감 등 전처리를 완료한 수산물을 담았으며 철저한 검사를 통해 인체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캔용기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깡통조개찜은 피홍합, 키조개, 피꼬막, 생합, 가리비를 산지에서 미리 깨끗하게 해감해 포장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직화 등 다양한 방식의 조리가 가능한 캔에 담겨있고 종이컵 한 컵 정도의 물만 추가해 끓이면 15분 만에 깔끔한 조개찜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4인분용 캔이 1만9800원이다.

깡통해물찜은 미리 손질된 단맛 가득한 꽃게와 통오징어, 홍합, 새우에 곤이와 관자 등을 더했고 거기에 동봉된 육수와 비법 양념을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시원한 해물탕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3~4인분용 캔이 1만9800원이다.

신박한 아이디어 상품 깡통조개찜, 깡통해물탕은 해감, 세척 등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과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하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캠핑, 야유회, 꽃놀이 등 나들이 활동이나 집들이, 파티 등 내부 모임에 적합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GS리테일에서는 휴일이 없는 4월을 앞두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요소를 고민하던 중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속설에서 착안해 ‘홍진영 벚꽃카드’를 준비했다. 26일까지 GS fresh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한다. 벚꽃카드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관련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남기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김주삼 GS리테일 EC마케팅팀장은 “음식을 준비하며 시간과 노동력을 소모하기보다는 개인의 능력 개발에 좀 더 집중하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민해 이번 깡통조개찜 등의 이색 상품을 기획했다”며 “외부 활동 및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