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WBFex,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부상

2019-06-13 13:52 출처: WBFex

상하이--(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3일 -- WBF 디지털 애셋 익스체인지(WBF Digital Asset Exchange, 이하 ‘WBFex’)는 2018년 2월 미국 뉴욕 월스트리트에 설립되었다.

WBFex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개방적이고 안전한 초고속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서 경영진은 뉴욕, 싱가포르, 중국의 금융·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WBFex는 ‘1세대 중앙집중형 암호화폐 거래소(Centralized Cryptocurrency Exchange)’와 ‘2세대 플랫폼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Platformized Digital Asset Exchange)’를 잇는 ‘3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Generation III of Digital Asset Exchange)’의 선도주자로 거듭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전 세계 디지털 금융을 통합한 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이기 위함으로 이를 위해 다양한 보안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WBFex는 DDOS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고 다중 서명을 지원하는 등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접목한 은행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갖추었다. 기본적인 청산 프로토콜과 제삼자 보관인을 통해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WBFex는 현물거래, 스테이킹(staking) 및 임대, 암호화폐 보관, 마진·레버리지 거래, 옵션 계약, 선물 계약, 주가지수 선물 계약, 파생금융상품 등 다양한 디지털 금융 제품을 제공한다.

WBFex는 3000개가 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 연계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블록체인 열기가 뜨거운 13개 도시에 사무소를 열었다. 또한 트래픽 통합 행보를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WBFex는 2019년 10월에 새로운 파생기구 ‘퍼페추얼 컨트랙트 트레이딩(perpetual contract trading)’을 출범, 디지털 금융 제품군에 완벽할 기할 계획이다. WBFex 대변인은 등록사용자가 2019년 12월 31일에는 450만명, 2020년 6월 30일에는 1800만명에 이르러 WBFex가 등록사용자 측면에서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20055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