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브자리,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 개최

전국 100여 매장서 히트플러스, 시그니처 브랜드 등 인기 제품 합리적 가격에 선봬
실생활 예능 통한 소비, 가치 소비 등 혼수 트렌드 적극 반영
편안한 휴식 가능한 나만의 신혼 침실 꾸미기 지원

2019-08-12 09:22 출처: 이브자리

이브자리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12일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8월 16일부터 9월 22일까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전국 100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히트플러스, 시그니처 브랜드 등 전략 상품 외에도 다양한 차렵이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일부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침실 및 수면환경 컨설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해 신혼집 꾸미기에 필요한 맞춤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브자리 히트플러스 상품인 ‘스윗데이’과 ‘센스타임’은 2019년 F/W 시즌 히트플러스로 선정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현재 판매량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너도밤나무를 주 원료로 한 친환경 40수 면모달(면30%, 모달70%)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촉감에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스윗데이 3점 세트 △프레시 95도 스윗데이 △스윗데이 경추 베개 구성과 △센스타임 3점 세트 △시그니처 구스(센스타임) △베개 구성의 패키지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제품도 행사를 진행한다. MBC ‘구해줘 홈즈’와 tvN ‘서울메이트3’에서 침실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로 소개됐던 ‘시그니처 구스(리버사이드)’는 고품질 헝가리산 구스다운(솜털)이 80% 이상 함유된 여름 구스 제품이다. △리버사이드 3점 세트 △시그니처 구스(리버사이드) △베개 구성의 패키지로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JTBC ‘서핑하우스’에서 서핑으로 생긴 피로를 풀어주는 침구로 선보였던 인체 공학적 설계로 체압 분산을 도와 숙면을 유도하는 ‘시그니처 타퍼’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최근 가치 소비에 따른 웨딩 트렌드로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실 꾸미기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다”며 “이번 이브자리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에서 제안하는 친환경·기능성 침구로 건강과 인테리어를 모두 갖춘 나만의 신혼 침실을 꾸며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