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겨울철 보온성과 활동성 극대화한 ‘패딩 팬츠’ 제안

겨울 보온성과 활동성까지 갖춘 ‘패딩 팬츠’ 인기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 적용
가벼우면서도 발수성, 투습성, 통기성 뛰어난 고 신축성 소재 적용
단색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타운웨어 등 다양한 상의와 연출 가능

2020-01-30 10:0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데일리 라이트 구스 팬츠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30일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패딩 팬츠’를 제안했다.

올 겨울은 예년보다 기온이 높아 백패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시 방한 복장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평지와는 달리 겨울산의 경우에는 체감온도 영하 20℃까지도 떨어지며, 고산일수록 산행기점과 정상의 체감 온도가 커지게 되므로 보온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상의에 비해 상대적으로 보온에 어려움을 겪는 하의를 따뜻하게 감싸면 체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축성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패딩 팬츠를 제안한다.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한 ‘데일리 라이트 구스 팬츠’와 가벼운 신축성 소재를 사용한 ‘마일드 웜 패딩 팬츠’가 있다.

데일리 라이트 구스 팬츠는 다운 재킷에 쓰이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한결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허리 부분은 밴드(E-BAND)로 디자인해 흘러내리지 않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가격 13만 8천원)

마일드 웜 패딩 팬츠는 퀼팅선과 절개선이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도 좋다. 이 팬츠는 고 신축성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한결 더 자유로운 특징이 있다.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는 신축성은 물론, 발수성, 투습성, 통기성 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가격 10만8000원).

레드페이스는 패딩 팬츠는 백패킹과 눈꽃트레킹 등 겨울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고객뿐만 아니라 야외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고객들까지도 데일리 팬츠로 즐겨찾는 상품이라며 보온성과 방풍 효과가 뛰어나고, 움직임이 편안한 레드페이스의 패딩 팬츠를 착용해 올 겨울 찬바람에도 쾌적하고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