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엘프레리, 에어윙 밴드 기저귀 샘플 체험 이벤트 오픈

2020-02-26 14:38 출처: 쁘띠엘린

엘프레리 에어윙 밴드 기저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6일 -- 쁘띠엘린의 엘프레리 브랜드에서 3월 6일 ‘에어윙 밴드 기저귀’를 론칭한다.

엘프레리는 2013년부터 피부에 자극 없이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물티슈를 판매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저귀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엘프레리 에어윙 밴드 기저귀’는 5단계 파워 안심 흡수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에어윙이라는 차별화된 구조로 강한 흡수력이 돋보인다. 숨어있는 2cm의 날개가 앞에서 한번, 뒤에서 한번 양면으로 흡수시켜주고 66% 더 넓어진 면적으로 순간 흡수력을 높여준다.

에어윙뿐만 아니라 듀얼 가이드가 있어 소변이 시트에 닿는 순간 두 갈래로 분산시키며 흡수 시간을 단축해주고, 아기들의 다양한 움직임에도 흡수 알갱이들이 뭉치거나 쓸리지 않도록 방지해준다. 또한 3D 안심 샘방지 기능으로 입체형으로 설계된 샘방지 고무밴드가 대소변이 새지 않도록 잘 막아줄 뿐 아니라 다리를 잘 감싸주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예민한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도 돋보인다. 3중 흡수 시트는 겹겹이 쌓인 3중의 흡수 시스템으로 빠른 흡수는 물론 역류를 방지해주어 아기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앞뒤로 통기성이 높은 원단으로 아기 피부가 숨쉴 수 있게 도와주고, FSC와 PEFC에서 인증한 친자연 소재를 사용한 엠보싱이 보송보송한 터치감을 준다.

엘프레리는 선보이는 에어윙 기저귀는 5단계 파워 안심 흡수 설계가 특징인 제품이다. 소중하고 민감한 우리 아기 피부에 에어윙 기저귀만의 입체적인 설계와 믿을 수 있는 소재로 마법 같은 100일이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프레리에서는 기저귀 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샘플 체험 이벤트를 오픈한다(https://bit.ly/2Tc8Fky). 2월 26일부터 4월 5일까지 매일 100명씩 엘프레리의 신제품 기저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배송비도 무료로 진행되어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추후 50% 할인 혜택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