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코로나19 시국에도 가맹점 추가 오픈하며 급성장

코로나19로 힘든 시국에도 성장하고 있는 에리카헤어

2020-11-20 16:40 출처: 에리카헤어

에리카헤어가 엘리브 테라피 샴푸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0일 --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국에도 가맹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혼란을 겪고, 국내 많은 미용실이 폐업하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에리카헤어는 오히려 가맹점을 확장해 나가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7월에는 동아대점을, 8월에는 연산2호점, 미남점을 그리고 11월에는 시청점까지 추가로 오픈했다. 2020년에만 전국 8개 지점이 오픈해 현재 전국 33개 지점이 정상 영업 중이다.

권용은 에리카헤어 대표는 “소위 유명했던 브랜드 헤어숍에서 20년 이상 밑바닥에서 일을 배웠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점은 적용하고 나쁜 것은 버리면서 가맹점주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실현시킬 수 있도록 현재도 노력 중”이라며 에리카헤어가 힘든 시국에 큰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에리카헤어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는 사후관리가 최우선이며 전 직원이 하루가 멀다 하고 릴레이 회의를 하며 현재까지도 밤을 지새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리카헤어는 고객의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엘리브 테라피 샴푸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1500ml 정가 3만5000원의 샴푸를 20% 할인해 2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샴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에리카헤어 전 지점에서는 30% 할인한 2만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엘리브 테라피 샴푸는 유해 성분 피라벤 6종, 베조페논 3종 등을 사용하지 않고 안심할 수 있는 주성분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장미 추출물, 알라토인 베타인 등을 함유해 제작한 제품이다.

에리카헤어 개요

에리카헤어는 헤어숍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행복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적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우리의 가치를 세계에 전하면서 21세기 행복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리카헤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