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스윔레인, 아시아 태평양 6개국 진출로 전년 대비 역내 500% 성장 달성

보안 자동화 플랫폼, 아태 역내 성공적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의 핵심 구성요소 제공

2021-04-13 15:00 출처: swimlane

덴버--(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13일 -- 업계 선도적 보안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윔레인(Swimlane)이 12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내 확장 결과를 발표했다.

스윔레인은 2020년 아태 지역에서 11개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며 전년 대비 500% 성장을 달성했다. 2019년 아태 지역에 처음 진출한 스윔레인은 이후 7명의 현지 팀 직원을 채용해 10개국에서 운영을 지원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전문 서비스 솔루션(Professional Services offering)을 추가했다.

앤서니 파(Anthony Farr) 스윔레인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일본 매니징 디렉터는 “아태 지역의 혁신 기업들은 보안 운영에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도구를 조화시키는 것이 중요한 과제가 됐다”고 지적했다. 이어 “스윔레인은 다양한 시스템을 통합하고 무료로 새로운 통합을 구축하며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을 제공할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아태 지역에서 중요한 간극을 메울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태 지역에서 스윔레인 솔루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는 데 기대가 크다”며 “우리 솔루션은 보안 자동화에서 거의 무한대의 사용 사례를 지원할 수 있으며 2021년에도 최소 300%의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윔레인 자동화 플랫폼은 유연한 중앙 워크벤치(workbench)를 제공해 관련 팀이 모든 작업이나 프로세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역량을 배가시켜 보안 팀의 영향력과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임으로써 보안 작업이 신속하고 효율적, 효과적으로 관리되도록 한다. 스윔레인은 현재 호주, 방글라데시,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내 고객 및 파트너사와 협력해 디지털 혁신 노력을 뒷받침하고 있다. 최근 4000만달러 규모의 투자라운드를 성공리에 마친 스윔레인은 2021년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추가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와이 킷 체아(Wai Kit Cheah) 루멘테크놀로지스 아태법인(Lumen Technologies Asia Pacific) 보안 부문 이사는 “오늘날 기업은 4차 산업혁명이 주도하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다음 단계에 속속 착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데이터 정보 송수신이 급증하고 고도로 상호 연결된 생태계가 더 많은 취약성과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 놓이게 됐다”고 지적했다. 그는 “엄청난 양의 위협 경고가 쏟아지면서 위협에 대한 수동 대응이 더이상 불가능해졌다”며 “보안 운영 팀의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 역량을 증대하고 경고 위험을 경감하기 위해 스윔레인과 계약을 맺고 사건 대응 방식을 효율화하고 수정에 쓰이던 자원을 최종 사용자 고객을 위해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윔레인은 아태 시장 전역에서 성장을 지속하는 것 외에도 2021년 유럽·중동·아프리카를 비롯한 그 밖의 지역으로도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스윔레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swimla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멘(Lumen), 루멘테크놀로지스(Lumen Technologies)는 루멘 테크놀로지스 유한책임회사(Lumen Technologies LLC)의 미국 내 등록 상표다. 루멘테크놀로지스 유한책임회사는 루멘테크놀로지스 주식회사(Lumen Technologies LLC)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다.

스윔레인(Swimlane) 개요

스윔레인(Swimlane)은 성장 시장인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자동화·대응(SOAR) 솔루션 분야의 선봉에 서 있으며 확장이 가능하고 유연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경고 피로(alert fatigue), 벤더 확산, 만성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스윔레인 솔루션은 경고의 우선순위화, 도구 오케스트레이션, 위협 수정 자동화 등을 포함해 기업의 모든 보안 운영(SecOps) 요구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조직 전체의 성과 개선에 기여한다. 스윔레인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중미, 유럽, 중동, 호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Swimla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12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wimla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