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일룸,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 강화한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운영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통합 계정으로 구매이력·서비스 내역 등 간편하게 관리
통합 회원가입 시 쇼핑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편리한 서비스 경험 가능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과 이벤트, 온라인 아울렛 등 전용 혜택 마련

2021-10-18 09:28 출처: 일룸

일룸이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을 운영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8일 --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 일룸의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일룸 통합회원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일룸 통합회원은 기존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했던 회원제를 하나로 통합한 회원제도이다. 통합 계정을 통해 제품 구매 이력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한 번에 관리돼 일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룸은 채널별로 가입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통합회원 제도를 기획했다.

일룸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회원가입 시 생성되는 하나의 고유한 회원 계정을 통해 채널별로 별도의 인증 없이 온·오프라인 채널 간 연계된 제품 구매 및 상담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아이디를 활용한 편리한 쇼핑 경험은 물론, 전용 프로모션, 이벤트, 온라인 아울렛 제품 구매 등 통합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룸은 통합회원들에게 더욱더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12월 31일까지 통합회원 전용 소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일룸 소파를 구매한 회원에게 소파 구매 금액의 5% 상당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진행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일룸 가구 또는 삼성전자 공식인증 대리점 포인트, LG전자 스타일러 등을 증정한다.

일룸 통합회원은 오프라인 매장과 일룸 공식몰에서 모두 가입할 수 있다. 공식몰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자동으로 가입 내역이 등록돼 별도의 추가 인증 절차 없이도 일룸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2020년 10월 19일 이전 가입자라면 기존 계정을 통합회원 계정으로 전환 신청만 하면 된다.

일룸 브랜드는 통합회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만족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현하고자 했다며, 더욱더 많은 소비자가 통합회원을 위해 일룸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이벤트, 서비스를 발빠르게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