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신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2021-10-21 09:00 출처: 비쥬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의 전 제품이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1일 -- 비쥬엘(대표:장세복)이 10월 1일 론칭한 케나(kenner) 퓨어 바이옴™ 라인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에 설립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로 대표적인 민간 공인인증기관에서 직접 운영하는 수천 개의 실험과 여러 과학적인 방법으로 화장품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엄격하고 까다롭게 입증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며, 알레르기와 피부과 전문의, 생물학자, 식품 화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이 직접 검증하고 평가하는 인증 기관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는 동물이 아닌 인체 피부에 직접 테스트하는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높은 평가 기준과 엄격한 검증 절차로 제품 등급을 선정하기로 유명한 테스트다.

이번에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케나(kenner) 제품은 △오일 컨테인드 폼클렌저 △카밍 토너 패드 △카밍 세럼 △아쿠아 크림 △마일드 선블록 5종으로 케나가 출시한 모든 제품이 모두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게 된 것이다.

케나 담당자는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퓨어 바이옴™ 라인을 개발했고 앞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쥬엘 개요

비쥬엘은 병원 컨설팅, 코스메틱 등 ‘Personal Beauty & Healthcare’ 전문 기업이다. 통합적 시각과 안목,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사업별 최적의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상품을 연구·개발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여 Beauty & Healthcar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