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삼양사 큐원 상쾌환, 팝업스토어 ‘상쾌환 스토어’서 혜리와 함께하는 브랜드 이벤트 개최

2022-06-13 17:50 출처: 삼양사 (코스피 145990)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전속모델 혜리가 13일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 ‘상쾌환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이벤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3일 --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광고모델 혜리가 13일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이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상쾌환 스토어’에 방문해 브랜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8년째 장수 모델로 상쾌환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혜리는 현장에서 상쾌환 브랜드 체험을 하기 위해 모인 팬들의 함성과 함께 입장했다. 혜리는 직접 사인한 에코백을 포함한 ‘상쾌환 스페셜 굿즈 세트’를 직접 전달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큐원 상쾌환이 마련한 팝업스토어 ‘상쾌환 스토어’에서는 상쾌환의 캐릭터를 활용한 폰케이스, 슬리퍼, 술잔 등 한정판 굿즈 21종 구입과 함께 ‘취전네컷’, SNS 방문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이날 혜리는 ‘상쾌환 스토어’ 공간을 둘러보며 팬들과 함께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취전네컷 이벤트는 취하기 전(취전)의 상쾌한 상태를 기록하는 이벤트로,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인생네컷’ 형식의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부의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한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참여 사진 중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상쾌환 담당자는 “상쾌환 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브랜드 이벤트는 오랫동안 상쾌환의 이미지를 책임지고 있는 혜리와 함께 MZ 세대가 상쾌환을 보다 새롭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팝업스토어 ‘상쾌환 스토어’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토로토로 세라믹 스튜디오’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삼양사 개요

주식회사 삼양사는 1924년 설립을 시작으로 화학, 식품, 이온수지, 정보전자 소재 등 BU 체제를 갖추고 해외지점, 사무소를 통한 글로벌 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식품 부문과 화학 부문으로 나뉘는 삼양사의 사업 부문에서 식품 부문의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 밀가루, 전분당, 유지 등이 있다. 삼양사는 핵심 사업의 견고한 성장과 신사업 분야에서의 미래 성장 플랫폼을 확보하고 향후 글로벌 R&D 혁신기업으로 더욱 높이 도약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