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아동 지원 위한 바자회 진행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바자회 진행 위해 1000만원 상당의 물품 기부
엔데믹 상황에 맞춰 대면 나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동참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 겪는 소외 아동을 위한 나눔 실천
수익금 전액, 국내 소외 아동을 위해 사용

2022-06-15 10:18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왼쪽부터 이선재 신일 마케팅사업부 수석부장이 김진숙 동방사회복지회 회장에게 자선 바자회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5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8일 동방사회복지회와 손잡고 ‘동방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에 인기 여름가전(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과 생활·주방 가전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소외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다.

신일은 2019년부터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 공헌 협약을 맺고, ‘끝전 모으기 캠페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년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의 기부 활동을 실시했지만, 올해는 엔데믹 상황에 맞춰 대면 나눔 활동이 재개되며 이번 바자회에 동참해 작은 힘을 보탰다.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많은 분이 바자회에 와서 자사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이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 아동을 도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에 앞장서며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